안녕하세요~ "지서방"입니다. 어제 인천 연수로 일터를 옮기게 되어 밥집을 알아보다가 검색해서 갔는데, 이게 웬걸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게 돼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됐습니다.
골목 사이에 있어서 주차는 살짝 불편하지만 가게 앞 말고 교회 쪽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방법도 있던 것 같습니다. 식사 마치고 나올 때 주차권 발행해 줄까 물어보시더라고요. 식당에 자리를 잡고 앉았을 때 보통 물을 주시는데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 숭늉을 주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숭늉을 너무 좋아해서, 음식이 나오지도 않았는데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아래는 메뉴와 가격입니다. 요즘 물가가 많이 오르다 보니 저도 가성비를 많이 따지게 되는데요. 저희는 보리밥정식(2인) 시켰습니다.
밑반찬이 먼저 나오고,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는데...
혹시 눈치채셨나요? 메뉴 밑에 목록에 있던 음식들이 전부 나오더라고요. 들깨백숙, 도토리묵, 우렁이초무침, 볶음강된장, 청국장찌개, 녹두전 2장, 나물과 반찬들. 메뉴에 있던 음식들이 전부 나온 게 아니겠습까? 그리고 맛 또한 제 입맛에는 하나도 맛이 없는 게 없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보리밥과 반찬들은 리필가능하고요. 보통찌개는 추가해야 하는 가게가 대부분인데, 찌게도 리필을 해주시는데 리필이 아니라 그냥 새로 갔다 주십니다. 정말 놀라웠습니다. 이런 가게가 있었다니...아직 끝난 게 아닙니다!!!
SNS에 올리면 녹두전 4개를 바로 주십니다.홀에서 드셔도 되고 배부르시면 싸달라고 요청하시면 포장해 주십니다. 남자사장님도 목소리에서 친절함이 느껴지고요. 일하시는 이모님들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맛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제 저는 이곳 당골이 되려고요.
주소 : 인천 연수구 샘말로 38번길 11
전화 : 032-816-2600
영업시간 : 11:30 - 20: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