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라 하면 대부분 스타벅스를 생각하시지만 전 커피빈의 카페수아 매니아 입니다. 스타벅스의 돌체라떼? 연유라떼?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겁니다. 하지만, 다른 커피숍과의 차이는 얼음이 녹았을 때 다른 커피들은 싱거워지는데 커피빈 커피는 그 맛이 끝까지 유지가 된4다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평일에는 커피사먹을 돈을 킵해두었다가 주말에 정말 달달한 게 땡기는 날에 커피빈 카페수아 한잔 마시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 들어서 이 맛을 끊을 수가 없네요. 제가 주말에 자주 가는 곳은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 위치한 커피빈입니다.
8월 1일부터~ 15일까지 무료 사이즈 UP행사를 하고 있는데요. 가격을 보시면 Small 사이즈는 적용이 안되고 Regular 사이즈를 Large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Regular와 Large 사이즈의 가격 차이는 300원 정도 되네요.
진짜 달달한게 땡기실 때 저거 드시면 엄청난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너무 달은 커피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 드시는 게 좋아요!! 카페수아 Large 사이즈 가격이 7700원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커피지만 그래도 커피 한잔에 7700원은 너무 비싸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전 커피빈 갈 때는 인천e음카드 모바일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어떤 혜택이 있냐 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남겨드릴 테니 인천지역이신 분들은 꼭 e음카드는 신청하시고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인천사랑상품권 | 인천e음카드
인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국 최초로 만들어진 인천지역화폐
incheoneum.or.kr
제가 그럼 어떻게 커피빈 커피를 할인받아서 마시고 있는지 설명을 드릴게요. 인천e음 모바일 결제를 하게 되면 아래 사진과 같이 인천지역 커피빈매장에서 20%의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카드로 결제하시는 분은 적용이 안됩니다. 꼭 인천e음 어플을 다운로드하셔서 모바일 결제로 이용하셔야만 혜택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카페수아 Large 사이즈 가격이 7400원에서 20% 즉시 할인을 받으면 1480원 할인을 받고 그리고 296원의 적립까지 받을 수가 있네요. 그렇다면 총 5,624원의 가격으로 Large 사이즈를 먹고 있는 샘이 되는거죠. 이벤트를 안 했을 때 계산을 해보니까 7,700원의 (Large: 591㎖) 사이즈 카페수아를 5,852원에 먹고 있는 샘이 되네요. 스타벅스와 비교를 하자면 같은 사이즈의 가격을 비교해 보니 돌체라떼 벤티(Venti: 591㎖) 6,900원으로 1048원 싸게 커피빈에서 제가 좋아하는 맛있는 커피를 먹을 수 있다는 정신승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커피빈 어플에서도 적립가능하니까 12잔드시면 아무 음료를 선택해도 공짜로 한잔 드실 수 있답니다. 전 이거 모아서 시그니처메뉴도 가끔 먹는답니다. 전 두 잔만 더 채우면 한잔이 공짜 한잔 생기겠네요. 주말이 기다려진답니다.
인천 e음 결제하는 방법도 남겨드리겠습니다. 천천히 따라와주세요. 인천지역 분들에게만 해당되는 부분이라 다른지역에선 해당이 안돼서 아쉽네요. 먼저 인천 e음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고, 카드신청도 하셔야 합니다.
인천e음 카드는 만원부터 충전이 가능해서 필요할 때마다 전 충전해서 사용하고 있고요. 순서대로 하시면 하나도 어렵지 않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결제한 후에 커피빈 어플 적립도 하실 거냐고 직원분이 먼저 물어보지만 만약 얘기 없을 경우 커피빈 어플 적립도 합니다~라고 먼저 얘기해 주시고 어플 준비해 주시면 진행해 주실 겁니다.
이렇게 커피빈에서 비싼 커피 싸게 먹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인천지역만 해당되는거라 다른 지역분들에게는 좀 아쉬운 거 같습니다. 더 좋은 정보로 포스팅을 준비해 볼게요~